대구지회 방문결과 보고드립니다.
조성준 회장님이 대구고용노동청과 대구지회를 방문하였습니다.
4. 19. 신임인사 및 업무 협의차 고용노동부 대구고용노동청을 방문하여 김윤태 청장님을 면담하고 협회의 업무 전반에 대한 현안들을 협의하였습니다.
이창홍 지회장님과 이미희 회원님이 동행하였고 논의된 주요사항을 보면,
첫째 중소규모 건설사업장에 대한 안전강화 켐페인을 노동청 차원에서 지원하여 줄 것을 요청하였고, 노동청과 안전지도기관 공동 주관 안전의식 제고와 고취로 이어질 수 있도록 안전사고 저감방안을 위한 안전실천 결의대회를 5월중에 개최하는 방안을 제안 하였습니다.
둘째 코로나19로 인한 거리두기가 해제됨에 따라 일상 생활이 억제되어 있던 지난 2년여간의 저녁 모임 자제가 풀림에 따라 건설현장 근로자들이 저녁 과음으로 인한 안전사고 발생 우려를 논의하였고 노동청과 협회차원의 홍보대책과 페트롤 강화방안도 논의되었습니다.
이후 지회장님 이외에 박정식, 이미희,이성희 회원님(가나다 순) 등 4분이 점심을 겸한 자리에 참석하셔서 화기애애한 분위기속에 기탄없는 얘기가 있었고 협회의 적극적인 역할을 주문하는 등 협희의 정책입안 및 계획수립에 참고가 될 만한 좋은 많은 의견을 주셨습니다.
많이 바쁘신데도 귀한 시간을 내주시고 좋은 의견을 주신데 대구지회 회원님들께 정말 감사드리며 부득이 참석치 못한 회원님들께서도 협회발전을 위한 깊은 애정을 갖고 있음을 확인하였습니다.
정말 감사하고 감사했습니다.
건강잘지키시고 행복하시고 올 한해 사업 대박나세요.
보고자 사무국장 김중락